클레어스코리아 DLA, ‘골드립스틱’ NS홈쇼핑서 첫 선
클레어스코리아 DLA, ‘골드립스틱’ NS홈쇼핑서 첫 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턴 미 레드, 코랄 클릭 등 총 6가지 색상 선보여
 

클레어스코리아의 종합 뷰티 솔루션 ‘DLA’가 신제품 ‘골드립스틱’을 오는 6일, 방송 최초로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밤 11시 55분부터 약 65분간 진행될 이번 NS홈쇼핑 첫 방송에서는 ‘DLA 골드립스틱’ 6종을 비롯해 론칭 기념으로 립과 얼굴에 사용 가능한 멀티 컨실러와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총 8종의 DLA 제품을 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정가 대비 약 74% 할인된 5만 9,900원에 판매한다.

팩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인 ‘더마데이션’에 이어 DLA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인 ‘골드립스틱’은 코팅된 순도 약 99%의 독일산 골드 펄이 촉촉한 제형의 립스틱 컬러와 어우러져 은은한 반짝임과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기존의 제품군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색 립스틱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골드립스틱’은 3번의 골드 펄 코팅을 수작업한 핸드메이드 립스틱으로,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45도 커팅 등으로 공들인 립스틱이기도 하다.

‘골드립스틱’은 입술 주름 커버력과 지속력이 약 26시간동안 유지돼 국내 립스틱 제품 중 최장 시간 지속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우수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해 외출 시 수정 메이크업을 최소화 할 수 있다.

‘DLA 골드립스틱’은 최근 한 연예 방송 프로그램에서 SES 유진이 화사한 봄 메이크업 노하우로 골드 펄 트렌드와 함께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붉은빛의 ‘턴 미 레드’와 화사한 색감의 ‘코랄 클릭’, 상큼함을 담은 ‘리치 오렌지’와 강렬한 분홍빛의 ‘자이언트 핑크’, 클래식한 붉은 색감의 ‘쉬크 레드’, 세련된 푸시아핑크 ‘로즈 스파클’ 등 총 6종으로 메이크업 톤이나 옷차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DLA 담당자는 “그동안 찾아보기 어려운 골드립스틱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사한 컬러와 반짝임으로 얼굴빛까지 밝혀주는 DLA 골드립스틱으로 자신의 매력을 살리는 특별한 메이크업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