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프로모션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프로모션 팩 출시 기념 20% 할인
 

스킨 케어 브랜드 아크네스(Acnes)가 6월 H&B스토어 왓슨스에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특별 프로모션 팩’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프로모션 패키지에는 크림 정품(40ml)과 함께 정품 용량의 50%에 해당하는 크림 샘플 20ml가 추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증정되는 샘플은 휴대가 편리한 파우치 타입으로 바캉스 등 외박이 잦아지는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왓슨스에서 해당 프로모션 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은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민감성 전용 라인 ‘더마 릴리프’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마데카소사이드, 프로폴리스 추출물, 판테놀 등을 함유해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SLS, SLES, ALS, ALES, 암모니아, 탤크)을 함유하지 않아 약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아크네스는 왓슨스 단독 프로모션 팩 출시를 기념해 아크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 팩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왓슨스에서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특별 세트를 발견한 인증샷을 찍어 아크네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마 릴리프 밸런싱 스킨과 에센스 로션, 모이스처 폼 클렌저까지 49,000원 상당의 기초 스킨케어 정품 3종을 증정한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특별 프로모션 팩은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크네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