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e21 ‘발효 펩타이드 올인원 미스트’
grae21 ‘발효 펩타이드 올인원 미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 펩타이드에 한방성분 더해 기능 업그레이드
 

미스트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더한 제품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grae21’은 자연유래 성분을 통한 기본기능(보습+진정)에 멀티기능(에센스+크림+토너)을 더하고, 안전성, 편의성, 기능성을 갖춘 ‘발효 펩타이드 올인원 미스트’다.

로뎀A&C에서 출시한 ‘grae21’의 핵심성분인 발효 펩타이드는 이미 2011년부터 ‘뷰본 펩타이드 미스트’란 브랜드로 제품화되어 6년간의 임상을 통해 기능의 탁월함을 입증했다. 주요성분인 효모추출물(천연펩타이드)과 함께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는 피부에 부담을 완화하고 촉촉한 보습과 안정된 피부톤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10여 가지의 한방추출물은 피부개선을 더욱 효과 있게 도와준다. 또한 단백질 특유의 향을 개선하기 위해 프랑킨센스 아로마오일을 배합했다.

로뎀A&C(대표 전미경)는 화장품 기획/마케팅회사로 이 발효 펩타이드를 기반으로 트렌드에 부응하는 ‘올인원 미스트’를 만들고자 1년여의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특성과 니드를 파악하고, 유통트렌드와 국내외 경쟁브랜드의 특징을 분석했다. 프로젝트 출발부터 물질, 제조, 디자인, 마케팅, 유통 등 관련회사를 연계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자연발효 효모추출물과 Syn-coll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의 융합기술을 갖고 있는 ㈜펩티너스와 바이오화장품의 OEM, ODM제조에 경험이 많은 ㈜오페이스코리아, 홍콩 온오프 화장품 유통회사 eOneNet Limited, 러시아 화장품회사 MASKARADA, BI & DESIGN 회사 ㈜공감, 웰니스 힐링센터 ‘엘리스파’가 ‘grae21’을 탄생시킨 파트너십 회사들이다. 브랜드 슬로건은 ‘JUST SPRAY & FEEL IT!’으로 기능의 탁월함과 사용의 편의성을 동시에 나타낸다.

로뎀A&C는 발효 펩타이드에 한방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재구성하고 기초화장품의 기능을 더해, ‘발효펩타이드미스트 grae21(그래21)’ 에센스에디션1을 출시, 연말까지 추가 기능을 특화시킨 에디션2, 에디션3 등 스킨케어 솔루션의 라인업을 계획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과 정보공유를 위해, 파일럿샵 ‘엘리스파’를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AK몰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피부, 미용 전문샵, 맞춤식 B2B, 일부 온라인을 통해 제한적으로 공급되고 일부는 홍콩,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에 수출할 예정이다.

모든 브랜드관리와 마케팅, 제품체험, 수출, 사업제휴는 로뎀A&C에서 담당한다. 문의전화는 02-423-62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