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 ‘티쀼르 모이스춰라이저 AIR’
비오템 옴므, ‘티쀼르 모이스춰라이저 AIR’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리슘™’ 성분 함유 피부 번들거림 방지와 피지 흡착 탁월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강력한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여름철 번들거림과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티쀼르 모이스춰라이저 AIR’를 출시했다.

‘티쀼르 모이스춰라이저 AIR’는 비오템 옴므의 피지 컨트롤 라인 ‘티쀼르’의 젤 타입 모이스춰라이저로, 혁신적인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선보였다. 우주 먼지 흡착 시 사용하는 ‘에어리슘™(Airlicium™)’ 성분이 함유돼 보다 강력해진 피지 흡착 및 번들거림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우리나라 특유의 고온다습한 여름철 기후와 도시 유해 물질에 그대로 노출되는 환경에서도 남자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제품이다.

‘에어리슘™’은 99%의 공기와 1%의 흡착제 실리카로 구성된 지구상 가장 가벼운 물질 중 하나이다. 비오템 옴므는 ‘에어리슘™’에 미네랄 펄라이트(Perlite)를 결합한 합성물질 ‘펄리시움(PURLICIUM) 복합체’ 연구를 통해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는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에어리슘™’의 공기 성분과 펄라이트의 촘촘한 그물망 구조가 함께 작용해 피지 흡착력은 높아지고 번들거림은 감소하면서도 피부가 숨을 쉴 수 있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부여하는 원리다.

‘티쀼르 모이스춰라이저 AIR’에는 비오템의 대표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과 함께 L.디지타타 성분도 포함돼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달아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지성 피부부터 민감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티쀼르 클레이 2in1 클렌저’로 세안하고 ‘티쀼르 모공케어 토너’로 피부를 매트하게 정돈한 후에 사용하면 더욱 확실한 번들거림 예방과 피지 컨트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오템 옴므 ‘티쀼르 모이스춰라이저 AIR’는 전국 비오템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권장소비자가)은 50ml, 5만 1천 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