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 서울, ‘데일리 순수 클렌징 젤’
아이뽀 서울, ‘데일리 순수 클렌징 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식물성 추출물로 자극 없이 순수한 착한 클렌저
 

에스테틱의 전문성을 결합한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이 순수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약산성 저자극 젤 타입 클렌저 ‘데일리 순수 클렌징 젤’을 출시했다.

아이뽀 데일리 순수 클렌징 젤은 건강한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의 약산성 클렌저로 자극 없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해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약산성 상태의 피부는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천연 지질막을 유지시키기 때문에 pH 5.0~5.5 사이의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알로에베라, 병풀, 카렌듈라꽃, 연꽃수 등 저자극 순수 식물성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합성 계면 활성제, 화학 방부제, 인공 향료, 인공 색소는 빼고 천연 성분만을 담아 건성,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의 알칼리화로 모낭충이 생겨 원인이 되는 지루성 피부염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아이뽀 서울은 이번 데일리 순수 클렌징 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젤 타입의 포뮬러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속당김 문제를 해결해 줄 ‘아이뽀 데일리 순수 클렌징 젤’은 아이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