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소녀들의 바캉스’ 뷰티클래스 성료
페리페라, ‘소녀들의 바캉스’ 뷰티클래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키키 컬렉션’으로 연출하는 썸머 메이크업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지난 9일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진행한 페리키키 컬렉션 런칭 기념 뷰티 클래스 ‘소녀들의 바캉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휴양지 컨셉에 맞춘 ‘페리키키’ 소품과 디스플레이로 꾸며진 ‘소녀들의 바캉스’ 행사는 참석자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면서 전문가의 메이크업 팁까지 배워갈 수 있는 자리로 의미 있게 마련됐다.

클럽클리오 교육팀의 김종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멘토로, 아나운서 김나연이 사회자로 나선 이번 뷰티 클래스는 페리페라의 썸머 한정판 ‘페리키키 컬렉션’으로 연출하는 Day&Night 바캉스룩을 주제로 해변가•파티 메이크업 등 다양한 상황별 뷰티팁을 전해 뷰티 인플푸언서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참가자들은 물놀이 중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아이 메이크업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쨍한 블루 컬러를 입은 페리페라 ‘잉크 비비드 카라-아쿠아블루’는 강력한 하드 필름과 잉크 포뮬러가 속눈썹에 밀착되어 물 속에서도 번짐 없이 고정되며, 컬러렌즈 낀 듯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많은 시선을 모았다.

이번 클래스에서 김종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10초에 1.5개씩 판매되어 ‘10초 틴트’로 불리는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과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잉크래스팅 핑크쿠션’의 색다른 활용법을 제시하는 한 편, 평소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는 참가자들의 질문에 명쾌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노예’로 불리는 ‘페리페라 페리키키 컬렉션’ 메인 제품 7종이 선물로 증정되었으며, 페리키키 포토존 이벤트•보물찾기 행사 등에 참여한 참석자들에게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페리키키 도넛튜브’, ‘캐릭터 파우치’ 등을 추가로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소녀들의 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페리페라 ‘페리키키 컬렉션’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 오픈마켓,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및 HnB스토어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