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리더스코스메틱,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영양 채워주는 뷰티 서플리먼트 마스크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를 돕는 뷰티 영양제 마스크팩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는 평소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기 위해 하루 한 알의 영양제를 챙겨먹듯 피부에 부족한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 시트에 고스란히 담아 한 번에 보충해주는 뷰티 서플리먼트 마스크다. 지난 달 균형 있는 피부를 위한 멀티 영양제 컨셉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 출시에 이어 리더스코스메틱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뷰티 영양제’ 컨셉의 마스크팩이다.

건강기능식품의 주 원료로 널리 활용되는 대표 영양 성분에 각각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대표 성분을 배합해 보습, 미백, 탄력, 진정 등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과 코엔자임Q10이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모이스처(Moisture), 비타민C유도체와 당근추출물을 배합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Brightening), 프로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 성분으로 탄력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퍼밍(Firming), 그리고 클로렐라와 알로에베라잎 성분으로 피부 정화와 진정효과를 주는 ▲클리어링(Clearing)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목화씨의 짧은 솜털을 추출하여 특수 처리한 셀룰로오즈 시트를 사용해 얼굴 굴곡에도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마스크 부착 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공급해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친구의 결혼식, 소개팅 등 중요한 자리가 있기 날에는 보다 예쁘게 보이기 위해 전날부터 이것저것 신경 쓸 것이 많다”라며, “내 피부 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집중적으로 담은 뷰티 영양제 ‘스킨 헬시 멀티 마스크’로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는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 샵과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