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피지•각질 잡는 다양한 ‘필링’ 제품 눈길
뷰티업계, 피지•각질 잡는 다양한 ‘필링’ 제품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링 필링, 마스크 필링, 필링 토너까지

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뷰티업계가 피지와 각질을 잡는 다양한 형태의 ‘필링’ 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평소보다 피지분비량이 많아 각질과 뒤엉켜 쌓이기 때문에 제 때 제거하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또, 피부결이 고르지 않아 화장이 들뜨기 쉬워 보다 세심한 각질 관리가 필수적이다.

이에 뷰티업계가 쿨링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자극을 줄인 필링젤부터 각질 연화, 제거, 영양공급을 한 장에 해결하는 마스크팩, 각질을 닦아내는 토너와 거즈형 제품들까지 다양한 방식의 필링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특히 강렬한 햇볕으로 피부가 쉽게 상하고 약해지기 때문에 피부 상태에 따른 적절한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며,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은 주 1~2회, 데일리로는 수분감 있는 부드러운 제품들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깨끗한 모공 관리에 가장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쿨링 효과와 각질 제거를 동시에! 촉촉한 저자극 필링제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필링 젤’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은 쿨링 효과와 각질 제거가 가능한 멀티 저자극 필링제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필링 젤’을 선보였다.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수분을 머금은 젤 타입 제형으로 롤링과 함께 액체 제형으로 변형,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한 고마주 형태로 탈락돼 피부 자극 없는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사용해 강한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 쿨링 효과 및 수분을 공급한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아씰(AQUAXYLTM)’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식물 유래성분(알로에베라잎, 알로에베라잎수, 병풍 추출물)이 필링 후 예민하고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 장의 마스크팩으로 해결하는 신개념 각질 관리,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노폐물, 각질 제거부터 영양 공급까지 한 장의 팩으로 해결하는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을 출시했다.

각질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3단계(연화, 제거, 영양공급)를 한 장에 담은 제품으로 마스크팩을 얼굴에 밀착 시켜 각질을 연화시킨 뒤, 패드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영양크림으로 마무리해 사용하면 된다.

각 단계마다 절취선으로 나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단 한 장으로 종합적인 관리가 가능해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데일리 수분 필링 토너 ‘한율 붉은팥 필링 토너’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Hanyul)’의 ‘붉은팥 필링 토너’는 거친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데일리 수분 필링 토너다.

예로부터 왕실의 세안제로 사용해온 붉은팥 추출물을 함유해 토너의 보습성분이 피부 각질을 불려, 매일 쌓이는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유채꿀 성분이 함유돼 정돈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세안 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너 타입의 필링제로 별도의 추가 세안 없이 다음 단계의 기초 사용이 가능해 매일 매일 자극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쓱쓱 닦아내면 뽀드득한 매끈 피부 완성! ‘쏘내추럴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

쏘내추럴(sonatural)의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는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레몬 추출물과 바하 에센스가 적셔진 거즈형 필링제다.

‘쏘내추럴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는 오돌토돌한 앞면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닦아내 사용하는 제품으로 매끈한 뒷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피부 재생 주기를 일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양면 극세사 원단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바하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함유돼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나 무릎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어디서나 집중적인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