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론칭, 화학성분 0% ‘모링가 물티슈’ 선보여
팩토리얼 론칭, 화학성분 0% ‘모링가 물티슈’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학 보존제 없이 모링가 발효 추출액만으로 만든 모링가 물티슈
 

경험 및 내적 만족에 있어 최고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융합한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 대표 이동열)이 공식 론칭 하며, 첫 번째 혁신적인 제품인 ‘모링가 물티슈’를 선보였다.

시대가 요구하는 혁신을 융합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론칭된 팩토리얼이 첫 선을 보인 ‘모링가 물티슈’는 20일(화)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팩토리얼 론칭 행사 및 기자 간담회’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팩토리얼 론칭 행사 및 기자 간담회’는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 및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중하면서 신뢰 있는 이미지로 브랜드 모델에 발탁된 배우 김상중, 육아맘의 워너비 배우 박은혜, 김가연 및 뮤지컬 배우 김소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팩토리얼만의 차별화된 혁신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스토리, 신제품 모링가 물티슈의 소개와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모링가 물티슈의 차별성과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팩토리얼 랩(factorial Lab)’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팩토리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링가 물티슈’는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100% 모링가 발효 추출액’만 함유된 제품으로 영유아 등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팩토리얼만의 독자적인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들어진 ‘모링가 발효 추출액’은 희석액이 아닌 원료 자체가 눈이나 입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점막 무자극 시험, 구강점막 무자극 시험 등 7가지 무자극∙무독성 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원단은 프리미엄 엠보싱으로 처리되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유도하고 열정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팩토리얼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팩토리얼이 첫 선을 보인 모링가 물티슈는 독자적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든 모링가 발효 추출액 100%만 함유한 제품으로 화학 보존제 없이 탁월한 제품력을 자랑해 향후 물티슈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팩토리얼은 이지케이, 이지더블유, 브이디티 등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라베르샤의 새로운 이름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혁신을 융합한 제품 및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