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자신감 지켜주는 A.H.C 뷰티 ​팁
여름철, 피부 자신감 지켜주는 A.H.C 뷰티 ​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송보송 쿨링 쿠션, 선스틱, 얼굴부터 바디까지 선쿠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 말, 더위를 식히기 위한 풀사이드  파티부터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루프탑 파티까지 도심 속 야외활동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여름마다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와 무너지는 화장으로 외출이 고민이라면? A.H.C가 뜨거운 여름을 언제나 빛나는 피부로 즐길 수 있도록 상황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

 ​

▶ ​도심 풍경을 즐기는 루프탑에서, 보송보송 쿨링 쿠션으로 무너짐 없이 빛나는 ​미모!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시즌2

한낮의 더위를 피해 분위기 있는 루프탑에서 도심 풍경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습한 날씨와 장시간 야외 노출로 무너진 화장을 마주하고 싶지 않다면, 보송보송하면서도 커버력이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필수.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시즌2는 보송한 커버밤과 시원한 쿨링 광채 쿠션의 2 IN 1으로 구성되어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과잉 피지를 잡아주고 작은 잡티도 완벽하게 가려주는 커버밤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쿨링 쿠션이 열오른 피부를 다독이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매끈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누구보다 돋보이고 빛나는 미모를 완성할 수 있다.

▶  올데이 올나잇 호텔 풀사이드 파티에서도 햇빛과 땀, 물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기자!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SPF50+/PA++++)

​이맘때만 되면 이른 더위를 피해 도심 속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텔 수영장이 인기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느긋하게 물놀이도 풀파티도 즐기고 싶다면 간편한 선스틱으로 미모와 피부 건강까지 꼭 챙길 것! A.H.C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은 SPF50+/PA++++의 강력한 차단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워터프루프 & 스웻프루프 기능까지 갖춰 물과 땀에 강한 자외선 차단제다.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할 뿐더러, 돌려 쓰는 타입으로 손닿을 필요 없이 스틱 그대로 쓱쓱 발라주면 쉽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백탁 없이 투명한 제형으로 아무리 덧발라도 감쪽 같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고, 400여가지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과 특허 보습 성분으로 스킨케어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다.

▶ 한 낮 공원의 여유로운 휴식, 선쿠션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순하게 자외선 차단!

 

A.H.C 퓨어 내추럴 메가 선 쿠션(SPF50+/PA++++)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위해 주말이면 공원을 찾는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탁 트인 공간에서 직사광선을 온 몸으로 받기 때문에,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얼굴부터 바디까지 순하게 케어해주는 선 쿠션 타입이 좋다. A.H.C 퓨어 내추럴 메가 선 쿠션은 200여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은 더하고 유해 성분 20가지를 배제해 피부에 순하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에 25g 대용량 메가 사이즈로 간편하게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새싹컴플렉스가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고, 알로에잎추출물, 장미추출물 등 저온추출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눈)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피부 타입은 물론 남녀노소 연령대에 상관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A.H.C 제품들은 공식 쇼핑몰(www.ahc.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