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올 여름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 ‘립핏 립스틱’
문샷, 올 여름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 ‘립핏 립스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 립 메이크업 트렌드에 발맞춘 비비드한 컬러감
 

YG PLUS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트렌드에 맞춰 시간이 지나도 컬러가 변하지 않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립핏 립스틱’을 올 여름 립 메이크업으로 제안한다.

문샷의 ‘립핏 립스틱’은 문샷의 시그니처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그대로 발색이 선명하게 되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제품이다. 이번 시즌 립 메이크업 트렌드인 강렬하고 밝고 채도가 높은 컬러들이 주를 이루는 것이 특징. 4가지 음악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16가지 컬러가 이번 시즌 누구보다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책임질 것이다.

 

문샷의 ‘립핏 립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을 갖고 있어 컬러가 입술에 스무스하게 밀착되어 발리며 다크닝 프리 파우더가 들어있어 오랫동안 변색 없이 깨끗하게 유지된다. 또한 문샷만의 시그니처 디자인, 립 라인을 따서 만든 삼각형 모양인 불렛 쉐입이 입술의 양 입가와 입술 선을 섬세하게 그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강렬한 레드 컬러인 ‘더 레드’는 레드립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모던한 리얼 레드 컬러로 강렬한 립 메이크업에 어울리며 은은한 핑크인 ‘일렉트릭 핑크’는 맑고 깨끗한 립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좋은 컬러이다. 특히 비비드한 보라색의 ‘퍼플 스플래시’나 화려한 금펄인 ‘골든 미스트’ 등 문샷만이 선보일 수 있는 파격적인 컬러들이 올 여름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한편, 문샷은 2014년 런칭을 통해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국내에 제시하는 동시에 싱가폴, 말레이시아의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문샷의 전 제품은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가로수길 직영점, 명동 직영점 등 직영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