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완벽한 눈매 ‘스키니 트윈 카라’
랩코스, 완벽한 눈매 ‘스키니 트윈 카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렷하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스타일을 완성하는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눈매를 완성하는 ‘스키니 트윈 카라’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랩코스 ‘스키니 트윈 카라(6g)’는 블랙과 컬러 마스카라가 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또렷하고 분위기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얇은 브러쉬가 속눈썹에 깔끔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길고 풍성해지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가볍고 탄력 있는 미세 화이버가 속눈썹을 코팅하여 장시간 번짐 없는 볼륨감을 연출하며 속눈썹을 처짐 없이 고정해준다.

사용법은 블랙 색상의 마스카라를 내장된 삼각 브러쉬를 활용해 윗 속눈썹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올려주듯이 사용하면 된다. 그리고 반대쪽의 원형 브러쉬를 사용해 컬러 마스카라를 아래 속눈썹을 쓸어 주면 뭉침이나 번짐 없이 특별하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01호 블랙 브라운과 02호 블랙 버건디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랩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스키니 트윈 카라는 페스티벌 등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과하지 않는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다”며 “올여름 스키니 트윈 카라를 통해 나만의 특별한 눈매를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랩코스 ‘스키니 트윈 카라’의 가격은 18,000원이며, 전국 랩코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오일, 자외선차단제, 핸드크림 등의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