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컴백 티져 속 매혹적인 메이크업 팁 공개
블랙핑크 컴백 티져 속 매혹적인 메이크업 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샷 아이섀도우와 립 활용 매력적인 컷 연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가 6월22일 컴백한 가운데, 이들의 메이크업이 화제로 떠올랐다. 컴백 티저 이미지 속 블랙핑크는 아이섀도우와 립의 독보적이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로 표현 되어 많은 관심이 모아졌는데, ‘문샷’ 제품을 활용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깊고 부드러운 음영을 표현해줄 수 있는 문샷 파우더블록 M05 루나 피에드라를눈 전체적으로 펴바르고 P05 타우페를 아이라인에 부드럽게 스머지하여 깊은 눈매를 완성했으며, 반 톤 채도를 높인 MLBB 컬러의 문샷 크림페인트 라이트핏 M117 헤이로사를 입술 전체에 펴 발라 자연스러운 핑크빛이 도는 립을 완성했다.

블랙핑크 지수는 와인컬러가 은은하게 도는 문샷 파우더블록 P02 잭로즈를 눈두덩이에 발라서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했으며, 문샷 스틱익스트림 M203 부다페스트를 입술 중앙에서부터 그라데이션하여 매력적인 핑크 립을 완성했다.

블랙핑크 로제는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다홍빛 코랄컬러의 문샷 파우더블록 M02 슬로진과 P11 다즐링을 믹스하여 사용, 은은한 눈매를 완성한 동시에 비비드한 핑크색의 문샷 스틱익스트림 G106 핑크 센세이션으로 통통 튀는 룩을 보여준다.

블랙핑크 리사는 은은한 골드 브라운 펄을 자랑하는 문샷 파우더블록 L-P02 보헤미안으로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으며, 브라운이 감도는 차분한 오렌지 컬러의 문샷 립핏 립스틱 M810 페인트브릭으로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메이크업을 보여주었다.

문샷은 YG PLUS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2014년 런칭을 통해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국내에 제시하는 동시에 싱가폴, 말레이시아의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문샷의 전 제품은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가로수길 직영점, 명동 직영점 등 직영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