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닥터, 수소샘마스크팩 일본 수출 및 신제품 출시
애니닥터, 수소샘마스크팩 일본 수출 및 신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유통업체와 계약 맺고 화장품 전문매장 진출
 

국내 헬스&뷰티케어 전문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가 ‘수소샘마스크팩’을 일본에 수출 개시했다. 수소수바이오연구소에서 융복합 기술의 ‘수소에센스’를 개발해 만든 ‘수소샘타이니마스크팩’을 수소수의 원조 격인 일본에 역으로 수출한 것이다. 최근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여 중국과 일본 수출에 주력한다고 밝혔다. ‘수소샘타이니마스크팩’은 주름개선, 화이트닝, 탄력강화 등을 비롯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4세대 마스크 팩이다. 수소에센스를 특수 공법으로 만들어 마스크 팩 안에 수소가 300-500ppb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고 파우치 포장도 다중구조의 특수 알루미늄으로 개발하였다. 국내에서는 이미 수소에센스의 차별화로 시장을 공략해 지난 5월부터 명동 신세계백화점 내 면세점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수소에센스(Hydrogen Real Essence)의 특징은 수소(H2)의 작용으로 인하여 기존 에센스액보다 수소에센스가 작은 클러스터를 형성하여 입자를 작게 하는 특유의 기능으로 피부 진피 층까지 깊숙이 수소에센스가 들어가 특유의 기능 성분과 함께 보습작용 및 안티에이징 효과의 기능을 발휘, 피부의 수분유지 및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수소마스크팩은 지난 2월(동경), 4월(북경), 6월(베트남) 해외 건강박람회에 출품 전시하여 해외 유통 업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또 품질력을 인정받아 일본에 정식으로 수출하게 되었으며 베트남 로드숍에도 수출을 준비 중에 있다. 아울러 중국시장을 타깃으로 중국 파트너사인 디첸그룹과 공동으로 위생허가를 진행 중에 있으며 하반기 중국 수출을 꾀하며 시장선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애니닥터 수소수바이오연구소(www.anydoctor.co.kr)는 지속적인 수소화장품 개발을 통하여 집중케어, 수분케어, 안티폴루션케어의 3종의 수소마스크 팩을 시리즈화로 확대하였으며, 4/4분기 이후에는 기초 수소화장품도 출시를 목표로 포장용기를 개발하고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 이성표 대표이사는 “일본 수출로 수소마스크 팩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며 “9월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전시회를 통해 수소마스크 팩을 비롯해 수소에센스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중국, 일본,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의 수출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