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고준희와 함께한 My SHU MLBB 화보 공개
슈에무라, 고준희와 함께한 My SHU MLBB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린 장미와 코랄로 물든 슈에무라만의 MLBB 컬렉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배우 고준희와 함께 진행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슈에무라의 2017년 MLBB 립 컬렉션 ‘My Shu MLBB’ 출시에 맞춰 진행된 화보로, 배우 고준희는 말린 장미와 코랄 빛이 감도는 립과 치크로 완성한 4가지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기존 화보에서 볼 수 없었던 메이크업이 마치 수채화처럼 얼굴에 물들인 우아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보 속 고준희는 매끈한 피부에 말린 장미빛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핑크, 살구빛 컬러의 블러셔를 투톤으로 발라, 아티스틱하면서도 에지 있는 ‘마뜨로즈’ 룩을 완성했다. 다른 컷에서는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코랄 컬러를 입술에 바르고 양 볼에 살구빛 블러셔를 발라 여성스러움과 쿨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댄디코랄’ 룩을 선보였다.

 

또한 핑크 컬러의 립과 치크를 사용한 메이크업에 가녀린 목선을 돋보이게 하는 브이넥 수트를 매치해 ‘시크핑크’ 룩을 표현, 촉촉한 텍스처의 레드 립을 발라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쉬어로즈’ 페미닌 룩까지 서로 다른 매력의 썸머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슈에무라의 7월 신제품인 ‘MLBB 컬렉션’ 립스틱과 ‘글로우 온’ 블러셔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중 ‘MLBB 컬렉션’은 강남핑크, 강남오렌지 등을 포함하고 있는 슈에무라의 대표 립스틱 라인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와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샤인’의 기존 컬러와 새로운 한정판 컬러로 구성된 새로운 립 컬렉션이다. 화보 속 고준희의 4가지 립 컬러는 댄디코랄(#CR342), 시크핑크(#PK375), 올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마뜨로즈(#BG954)와 쉬어로즈(#RD151)다.

슈에무라와 배우 고준희가 함께한 뷰티 화보는 매거진 지면과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고준희가 바른 슈에무라 MLBB 립스틱 컬렉션과 글로우 온 신제품은 오는 6월 29일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립스틱 3만 6천원 대. 글로우 온 3만 7천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