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로맨틱 캐슬 웨딩 프로모션
리더스코스메틱, 로맨틱 캐슬 웨딩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상담 고객 대상, 리더스 마스크팩 1,000매 증정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프리미엄 웨딩 공간 라움아트센터와 함께 2017년 특별한 캐슬웨딩을 꿈꾸는 신부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로맨틱 캐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과 라움아트센터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움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한 후,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그 중 선착순 총 100쌍의 커플에게 진주 단백질과 진주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광채 살려주는 ‘리더스 스텝솔루션 샤이닝 이펙트 브라이트닝 진주 마스크’ 1세트(10개입)를 증정한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샤이닝 이펙트 브라이트닝 진주 마스크’는 주원료인 진주 단백질인 ‘펄 콘키올린’과 진주추출물에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비타민C유도체를 함유하여 보다 투명한 피부로 개선 시켜주는 더블 이펙트 마스크다. 특히, 진주 추출물이 최대 2,000ppm이나 함유돼 있어 피부 톤을 어둡게 하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주어 웨딩을 앞둔 신부들의 피부를 더욱 맑고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라움아트센터(서울시 강남구 역삼동)는 도심 속에 유럽의 성을 옮겨 놓은 듯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럭셔리 웨딩 세레모니부터 소규모 스몰웨딩까지 신랑신부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다양한 기업과 국빈들의 만찬 장소 및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공연과 파티가 진행되는 등 고품격 문화예술 공간으로써 일반 웨딩홀, 호텔과는 차별화된 격조 있는 ‘럭셔리 웨딩’ 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결혼은 평생 기억되는 생애 가장 소중한 순간인 만큼, 신부들에게 보다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유해성분이 없이 피부에 순한 저자극 제품들만 선보이고 있어, 결혼을 앞두고 피부까지 예민해진 예비 신부들에게도 적합하다.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