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다이아몬드 성분으로 피부 집중 관리
쏘내추럴, 다이아몬드 성분으로 피부 집중 관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 다이아 이펙트 화이트닝 리바이브 크림’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이 쏘내추럴의 다이아이펙트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와 다이아 이펙트 화이트닝 리바이브 크림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다이아 이펙트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는 기미, 잡티, 칙칙한 흔적 등에 고농축 주얼 성분과 미백 성분으로 꼼꼼한 화이트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팟 코렉터다. 사용하기 편리한 롤 온 타입으로 관리할 스팟 부위에 직접적으로 마사지하여 케어가 가능하며 흡수가 빠른 제형으로 사용 후 크림을 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다. 멜라닌 케어 효과로 매일 아침, 저녁 사용으로 꾸준히 사용 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쏘내추럴의 다이아 이펙트 화이트닝 리바이브 크림은 피부 본연의 투명함을 찾아주고 다각도로 빛나는 환한 피부로 한 톤 밝혀주는 다이아 미백 톤업 크림이다. 고농축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과 미백 성분이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며 자연스럽게 톤 업 되는 크림으로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며 메이크업 전 사용해도 밀리지 않아 사계절 사용 가능하여 꾸준하게 사용 시 색소침착을 케어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얼룩덜룩 결점 있는 잡티 피부를 고르고 깨끗한 톤으로 케어해주는 다이아 이펙트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와 다이아 이펙트 화이트닝 리바이브 크림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 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