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2017 상반기 글로우픽 쿠션 부문 1위 수상
시세이도 2017 상반기 글로우픽 쿠션 부문 1위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싱크로 스킨 화이트 쿠션 컴팩트’ 선보여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가 2017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쿠션 타입 1위를 수상했다. 글로우데이즈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 랭킹 정보 서비스인 글로우픽은 소비자 리뷰 기반의 모바일 뷰티 랭킹 정보 서비스로 실제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와 평가만을 반영한 상반기 랭킹 결산으로 이루어진 결과여서 의미가 크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소비자 리뷰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매년 '컨슈머 뷰티 어워드'를 열어왔다. 이번 '2017년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6년 12월부터 2017년 5월까지 6개월간 3만여명의 사용자가 남긴 약 40만 건의 후기와 평점을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하였다. 올해는 뷰티 제품군이 다양해지는 추세에 맞춰 필요한 제품을 꼼꼼히 선택해 구매하려는 소비자 트랜드를 고려, 수상 부문을 보다 세분화하였다.

쿠션 타입 1위를 수상한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는 140년간 피부만을 연구해 온 시세이도의 피부 마스터들의 노하우를 담아 2016년 가을에 처음으로 선보인 쿠션 컴팩트 제품이다.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라는 이름 그대로 내 피부처럼 밀착되어 피부 광채와 커버력까지 동시에 잡은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며 2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에게 고르게 사랑받았다. 이번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도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촉촉하게 빛나는 최적의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컨슈머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17년 6월, 시세이도는 글로우 쿠션 컴팩트에 이어 백년미백 시세이도의 명성을 담은 ‘싱크로 스킨 화이트 쿠션 컴팩트’를 출시하였다. 아름다운 피부톤으로 오랜시간 메이크업이 유지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하루 종일 촉촉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더욱 화사하고 보송해 보이는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롱래스팅 효과와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다시 한 번 고객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
 
2017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수상 1위에 빛나는 시세이도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와 신제품 ‘싱크로 스킨 화이트 쿠션 컴팩트’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