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어워드 에센스 부문 1위
유세린,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어워드 에센스 부문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 주는 탄력에센스
 

독일더모 코스메틱 1위 브랜드 유세린이 탄력 에센스 ‘볼륨리프팅컨센트레이트’로 ‘2017 상반기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국내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하는 ‘2017 상반기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파우더룸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제품 중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데이터를 분석해 후보군을 선정한 뒤, 파우더룸 9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회원을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진행해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유세린의 볼륨리프팅 라인은 점차 탄력이 사라져 피부가 푸석해지고 화장이잘 받지 않는 이들, 예전에 달리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 베개자국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탄력 라인이다.피부 속 탄력을 개선하고 콜라겐 생성을 돕는 매그놀롤과퍼밍효과에 탁월한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탄력을 증진 시켜주고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 파우더룸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한 ‘볼륨리프팅 컨센트레이트’는 산뜻한 질감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고농축 탄력 에센스이다. 그 외, 해당 라인에는 볼륨리프팅데이크림 건성/지복합성 피부용, 볼륨리프팅 나이트크림도 갖추고있어 피부 타입과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유세린마케팅 담당자는 “볼륨리프팅 컨센트레이트는 출시 직후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이번 파우더룸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다시한 번 입증했다”며 “다가오는 여름, 산뜻한 제형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와 함께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리브영 더모 코스메틱 에센스 판매기준 (2016.12.01~2017.03.12)

파우더룸에센스 부문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은 유세린 탄력 에센스 ‘볼륨리프팅컨센트레이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온라인 몰(www.eucerin.co.kr)에서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