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 클린 랩 샴푸’ 리뉴얼 출시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샴푸’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pH발란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케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건강한 두피와 탄력있는 모발을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인 ‘7무 피토 에너지 샴푸’를 ‘더 클린 랩 샴푸’로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샴푸 (480ml/38,000원)’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받아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듀이트리만의 7무 시스템을 적용한 ‘더 클린 랩’ 라인으로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리콘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의 모공과 큐티클 틈새를 막지않아 피지 및 각질 유발을 방지해주며, 큐티클층이 탈락된 모발을 약산성으로 중화시켜 탄력있는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솝베리 버블 추출물, 인삼 추출물, 베르가못&허브, 아사이야자, 노니 열매, 하수오 추출물, 약쑥 추출물, 오갈피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며 스피룰리나의 고단백질 함유로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준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더 클린 랩 샴푸는 기존 베스트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7무 피토에너지 샴푸’를 리뉴얼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7가지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주는 성분만을 담아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라며 “샴푸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샴푸’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www.dewytree.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특별체험가(23,000원)에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