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화장품, 셀레뷰 인도에서도 빛났다
이종석 화장품, 셀레뷰 인도에서도 빛났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델리 미용 박람회’ 참가
 

‘빛나는 메이크 오버’ 컨셉의 신규 색조 브랜드 셀레뷰가 26일부터 열린 ‘2017 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델리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인도시장에도 첫 선을 보였다. 지난 4월 론칭한 셀레뷰(대표이사 임민규)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종석을 기용해 국내에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해외 박람회에도 꾸준히 참가하여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한 활동도 꾸준히 전개 중이다.

특히, 이번 ‘2017 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델리 미용 박람회’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시장 중 하나인 인도라는 점에서 참가하는데 의미가 있다.

인도는 전 세계에서 두번째로 인구가 많은 국가로 매년 13%이상의 시장 성장세를 보이는 등 성장가능성을 보이는 시장 가운데 하나로 코트라에 따르면 향후 3년간 화장품 시장의 성장률이 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힌바 있다.

셀레뷰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유의 반짝이는 용기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컨셉을 표현하는 한편 트렌디한 색상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인도 현지를 찾은 바이어는 물론 현지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반짝이는 용기와 컬러풀한 색감에 인도인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소식이다.

임민규 대표이사는 “향 후 성장가능성이 있는 인도에서 셀레뷰를 알리게 되어 의미가 있다“ 며 “지속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홍보와 매출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색감과 독보적인 제품으로 론칭 전부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셀레뷰는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오버’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전 제품에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하는 한편 CF속 이종석이 들고 있는 립스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2030의 여성을 타깃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셀레뷰(www.celebeau.co.kr)는 최근 오프라인 영업망 확충을 통해 엘큐브 부산광복점 및 신세계 부츠 고속터미널점과 하남 스타필드점, 이대점, 두타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