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타 코스메틱,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 NS홈쇼핑 론칭
아가타 코스메틱,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 NS홈쇼핑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0일(목) 밤 11시 55분 65분간 NS홈쇼핑 특별방송 진행
 

코스메틱 전문업체 코스온의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이 오는 7월 20일 밤 11시 55분에 ‘아가타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 NS홈쇼핑 론칭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아가타 코스메틱의 ‘아가타 파운데이션’은 매 시즌마다 론칭 시 큰 사랑을 받으며 높은 판매를 달성해 시즌4 출시에 맞춰 NS홈쇼핑에서 약 65분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아가타 파운데이션 시즌4’로 새롭게 선보인 ‘아가타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은 여름철 땀과 유분에 화장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가볍고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며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일명 ‘보석광채 파운데이션’이다. 커버, 밀착, 광채, 볼륨, 보습, 탄력, 진정 7-in-1 멀티 기능으로 건강하게 되살아나는 피부 본연의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지난 시즌3 대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특허 성분 및 쥬얼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속부터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주며 피팅 필름 포머를 약 4.6배 강화해 피부에 오랜 시간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가타만의 독자적인 메쉬망을 통해 균일하게 도포되는 미세 파우더가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히 채우면서 가볍게 밀착되어 결점 없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특히 SPF 50+/PA+++의 높은 방어 지수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일시적인 쿨링 효과로 뜨거워진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국내 최초로 탄력이 뛰어난 실리콘 퍼프와 피부결을 살려주는 루비셀 커버를 결합한 아가타만의 ‘스킨 핏 실리셀 퍼프’를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커버를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퍼프에는 아가타의 마스코트인 스코티 프린팅을 적용했으며 케이스는 쥬얼리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다지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본품 2개와 리필 3개, 스킨 핏 커버 세트 2개, 블랑 드 모이스처 부스팅 크림, 블랑 드 볼륨 핏 글로우 립스틱(3종 중 1종 랜덤 발송)으로 구성됐으며 69,900원에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1분당 1명씩 총 65명에게 양산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아가타 코스메틱 시즌4 ‘아가타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의 NS홈쇼핑 론칭 특별 방송은 오는 7월 20일(목) 밤 11시 55분 부터 약 65분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