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바디스프레이’
바디판타지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바디스프레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비누 향기 깨끗하고 청순한 매력 선사
 

1초에 1개씩(2015년 미국 PDC사 글로벌 판매 자사 집계 기준) 판매되는 USA NO.1(AC 닐슨 리서치 여성 매스프레그런스 부문 전채널 합산 2016/4/23 까지의 52주 자료)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올 가을과 어울리는 향기의 퓨어라인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를 9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디판타지의 ‘퓨어라인’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한 깨끗한 비누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바디판타지의 새로운 라인으로 은은한 향기가 깨끗하고 청순한 매력을 선사해준다.

바디판타지에서 새롭게 선보인 퓨어라인의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갓 세탁한 셔츠를 연상시키는 향으로, 리프그린과 레몬의 맑고 깨끗한 향기와 부드러운 머스크의 조화로 보송보송 깨끗한 린넨향을 선사한다.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향기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사용 시 약 4~5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유지된다.

이번 신제품인 바디판타지 퓨어라인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바디판타지의 국내 인기에 힘입어 바디판타지 국내 고객들의 비누향에 대한 니즈를 확인한 후 퓨어라인의 신향을 제조하여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바디판타지의 신제품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9월부터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