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쏭, 모델 이광수와 함께한 뷰티클래스 성료
게리쏭, 모델 이광수와 함께한 뷰티클래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수의 겨울철 피부 관리 노하우 공개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배우 이광수와 뷰티컨텐츠 기업 ‘J edition’ 대표 김주은 실장이 함께하는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 뷰티 클래스를 지난 7일(목) 게리쏭 본사에서 진행했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이번 클래스는 게리쏭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신제품인 ‘마유크림 트리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큰 호응을 얻었다. 마유크림 트리오는 전세계 누적 판매 3천만개를 돌파한 오리지널 마유크림을 업그레이드한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피부 더블 장벽 강화 및 영양 보습을 강조한 ‘레드 진생 크림’, 산뜻한 보습과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뷰티 클래스에는 게리쏭 모델인 배우 이광수가 직접 참석, 본인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광수는 “직업상 평소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 편이기 때문에 클렌징에 신경 쓴다”며,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보습, 영양,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마유크림을 듬뿍 바른다”고 전했다.

게리쏭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소비자들과 함께 직접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좋은 기회였고, 모델 이광수와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게리쏭은 마유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리쏭은 아시아인들의 지혜가 담긴 귀한 원료 ‘마유’에서 영감을 받아 고대부터 전해져 온 마유의 효능을 현대 피부과학으로 실현한 기능성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마유크림 외에도 선케어, 클렌징,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