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프로, 출시 기념 ‘겨울철 보습관리 클래스’ 성료
질경이 프로, 출시 기념 ‘겨울철 보습관리 클래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거진 스타일러와 함께 15명 주부 초청 ‘질경이 프로’ 소개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신제품 ‘질경이 프로’의 론칭을 기념해 8일(금) 매거진 주부생활 스타일러와 함께 한 ‘겨울철 보습관리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겨울철 보습관리 클래스’는 ‘질경이 프로’의 주 소비자인 주부 15명을 초청해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외음부 피부 케어를 통해 자신감을 지켜주는 신제품 질경이 프로를 소개하고, 평소 소비자들이 궁금해했던 질경이 프로의 사용법이나 사용 주기, 주요 성분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건조함이나 탄력 저하 등 쉽게 이야기하기 어려운 외음부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분당 차영수 피부과의 강승현 실장을 초청해 외음부 피부를 촉촉하게 지킬 수 있는 생활 습관과 올바른 피부 관리 상식에 대해 배우는 강의도 진행됐다. 강승현 실장은 효과적인 오일 사용법, 손이나 발, 입술 등 겨울철에 더욱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 보습 법 등에 대해 소개했다. 겨울철이면 더욱 건조해지는 외음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좌욕법, 하의 선택 팁 등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 참석자들에게는 겨울철에도 외음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 신제품 ‘질경이 프로’가 담긴 ‘질경이 스페셜 케어 키트’가 제공됐다. ‘질경이 스페셜 케어 키트’는 신제품 질경이 프로를 비롯해 매일 산뜻하게 외음부를 관리해 줄 폼타입, 젤타입의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밝은 빛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질경이 썬샤인 톤 업 크림’, ‘그 날’의 냄새 고민을 산뜻하게 케어하는 ‘질경이 페미닌 티슈’ 등 다양한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하우동천 마케팅 담당자는 “7년만에 선보인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건조한 겨울을 촉촉하게 보낼 수 있는 올바른 외음부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여성들의 자신감 상승을 돕고자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질경이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을 직접 만나 신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평소 외음부 피부에 대해 가졌던 고민에 대해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질경이 프로는 하우동천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후 7년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자연 유래 성분 및 보습∙브라이트닝 성분을 강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세련미를 더하는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표용해여과물과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토닉애씨드(올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겨울 날씨로 피부 보습 관리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질경이 프로는 공식 온라인몰(www.jilgyungyi.com)과 TV 홈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용량 및 가격은 6개입, 2만 2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