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 영상 공개
리엔케이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도한 여배우의 모습부터 귀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 선보여
 

안티에이징 대표 주자, 배우 김성령의 독특한 바이럴 영상이 화제다.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리엔케이(Re:NK)가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 것.

영상 속 김성령은 대기실에 앉아 촬영을 준비하다 ‘속을 보여줘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당황한다. 하지만 셀 투 셀 에센스를 통해 달라진 김성령의 ‘피부 속’을 보여준다는 뜻임을 알아챈 후 뿌듯해하며 귀여운 표정을 짓기도 한다.

해당 영상을 통해 김성령은 도도한 매력뿐만 아니라 당황한 모습부터 귀여운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령 속을 보여준다고 해서 깜짝 놀랐네!’, ‘이 와중에 김성령 피부 시선 강탈 엄청나다.’, ‘김성령 보니 셀 투 셀 에센스 쓰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김성령의 안티에이징 비결로 소개된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2018년 1월 자로 리뉴얼 된 리엔케이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기존 제품의 안티에이징 효과에 ‘속탄력’과 ‘속미백’ 효과까지 새롭게 추가해 노화로 인한 피부 속 처짐 현상과 칙칙한 피부 톤을 더 강력하게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 컨셉의 셀 투 셀 에센스 바이럴 영상은 리엔케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