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MP특집-엠엘에스]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 신사옥 설립으로 도약
[CGMP특집-엠엘에스]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 신사옥 설립으로 도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마스크 생산이 가능한 최첨단 설비 보유

엠엘에스는 2013년 설립된 이후 正道경영을 실천하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OEM·ODM 기업이다.

엠엘에스는 미국수출 생산협약을 시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을 통한 글로벌 마켓 볼륨을 확대, 화장품 제조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다양한 특허출원과 화장품 생산라인 설비를 완료하였다. 이를 통해 2014년 연매출 100억을 돌파하였으며, 2015년에는 연매출 300억을 돌파하며 괄목할 성과를 달성했다.

2016년 CGMP기준 신사옥 준공 및 다양한 자사브랜드 런칭, 2017년 다매마스크 개발 및 설비 구축 등 새로운 기술개발을 통해 더 높은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고, 2018년 CGMP 인증을 획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개발, 인재육성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구축한 엠엘에스는 앞선 생각과 열정으로 미래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18년 1호 CGMP 인증 기업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신사옥 설립으로 엠엘에스는 2018년 처음으로 CGMP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엠엘에스 신사옥은 중앙연구소를 비롯 품질관리, 제조·생산설비 등이 완벽히 갖춰져 있다. 엠엘에스 성장원동력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중앙연구소에서는 다양한 연구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엠엘에스는 마스크팩을 메인으로 기초부터 헤어제품에서 바디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의 화장품을 개발/제조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제품군으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엠엘에스의 주요생산 브랜드로는 제이준, 에이바이봄, 듀이트리, 셀트리온, 셀라피, 네츄리, 선스마일, 코스모코스 등으로 국내 유수의 화장품 업체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베트남 등 여러 국가로 수출도 하고 있다.

엠엘에스는 체계적인 제조 생산공정과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생산에서 납품까지 신속하면서 정확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2018년 기대 아이템으로 전 과정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체개발을 완료한 다매(덕용)마스크가 있으며, 이 외에도 2step,3step 마스크, 형상 마스크 등 다양한 형태의 마스크 생산이 가능한 최첨단, 최적화된 기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휴대성이 용이한 스파웃파우치는 충진/생산의 자동화가 가능하도록 맞춤형 기계를 고안, 제작하여 낮은 불량률과 높은 생산성을 자랑한다.

생산가능 품목은 마스크시트/코팩/아이 팩 제품, 클렌징 제품, 스킨케어 제품, 헤어케어 제품, 바디케어 제품 등이며 생산 능력은 월단위 시트마스크류 2000만개, 티슈류 100만개, 스킨류 50만개, 튜브류 80만개, 헤어/바디류 50만개 등이다.

엠엘에스 관계자는 “엠엘에스의 강점은 자동화 방식을 사용하여 위생적이며, 빠른 대량 생산이 가능하도록 설비를 구축한 것이며, CGMP를 기준으로 한 철저한 품질관리”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시장 공략 성장 엔진 가동

최신 설비 구축과 신기술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엠엘에스는 해외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외 주요 뷰티박람회에 참여해 기술의 우수성과 독보적 차별성을 세계에 선보여 성과를 달성했다.

국내 코스메틱 박람회 출품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뷰티 엑스포 방콕, 뷰티 프로페셔널 인도네시아,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등 해외 유력 박람회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아시아 시장을 발판으로 해외 다양한 국가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성장엔진을 가동하고 있다.

엠엘에스는 자사 브랜드로 ‘샤인트리,샤인케이,샤인케이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은 중국, 러시아, 미국, 대만 등 글로벌 국가에서 판매 중에 있다. 특히 러시아 최대 뷰티매장인 PODRYGKA(빠드로쉬카)’에 입점하여 현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엠엘에스는 관계자는 “엠엘에스는 21세기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로 빠르게 변화하는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며 최고의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끊임없이 도약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