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젤 미라클 핏 수퍼 프루프라이너’ 출시
‘백젤 미라클 핏 수퍼 프루프라이너’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눈매를 더 미라클하게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아이라이너 고유명사’ 백젤 아이라이너를 펜슬 형태로 선보인백젤 미라클 핏 수퍼 프루프라이너를 출시했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토니모리의 대표 메가 히트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제품이다. 토니모리는 백젤 아이라이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펜슬 타입의 선보여 소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젤 미라클 핏 수퍼 프루프라이너는 코티드 파우더와 피그먼트 성분을 함유해 매끄러운 드로잉을 눈가에 선사한다. 라인이 그려진 후에는 스머지 프루프 폴리머가 필름막을 형성해 번짐 없이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가 유지된다.

컬러 또한 다양하다. 블랙과 브라운 등 베이직 컬러는 기본이고 플럼, 카키, 펄블랙 등 총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장밋빛이 감도는 ’03로지브라운’은 그윽한 눈매를 완성해 주며, ’10 윔트윙클’은 언더 라인으로 활용하면 부드럽고 은은한 매력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특히 이번 S/S 시즌 한정 컬러로 선보인 ’11네이비진’은 짙은 네이비 컬러로 시원하고 세련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도 적합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백젤 미라클 핏 수퍼 프루프라이너는 사용이 쉬운 펜슬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은 물론이고 다양한 컬러로코덕(코스메틱 덕후)들에게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특히 S/S 시즌 이세영 화보 데님룩이 SNS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한정 컬러인 네이비진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