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2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효능으로 새롭게 탄생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원료부터 새로워진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출시했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이래 천만 개 판매고를 올린 이니스프리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수분에 특화된 녹차 품종인 ‘뷰티 그린티’를 원료로 해 26일부터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10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뷰티 그린티’는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뛰어나며 화장품의 원료로만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그린티 씨드 세럼에는 뷰티 그린티를 두 번 착즙해 만든 생녹차수 2.0TM이 100% 함유되어 있으며,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되어 세안 직후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간편한 루틴을 선호하는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 맞춰 그린티 라인도 재정비했다. ▲에센스와 로션의 장점만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하는 ‘그린티 씨드 에센스인로션’ ▲스킨을 가득 머금은 텐셀시트가 빠른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그린티 3분 스킨 팩’ ▲잠에서 깨어난 피부를 마일드하게 세정하는 약산성 클렌저 ‘그린티 모닝 클렌저’ 등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출시한다.

한편,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기념으로 3월부터 스페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본품에 스킨, 에센스인로션, 모닝 클렌저, 슬리핑 마스크, 크림 등 5종의 증정품이 함께 구성되어 라인 전체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로워진 그린티 라인은 2월 26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