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종 출시
잇츠스킨,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단독 30% 세일도 함께 진행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3월 5일,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종을 출시하고 제품 모두를 온라인 단독으로 30% 할인 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데스까르고’는 각 중점 효과에 따라 ‘리바이브, 언링클, 컨포팅’ 3가지로 구분 되어진다.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리바이브’는 화장품에 주로 쓰이는 정제수 대신 프로방스 장미꽃수 47.95%와 라즈베리추출물를 함유하여 매끈한 질감과 향이 일품이다. 또 텍스처 또한 레드와 블루 사이의 교집합사이에 뽑아낸 핑키핑크한 색상은 소비자에게 편안함까지 선사한다.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언링클’역시 정제수 대신 스페인감초뿌리수 32%와 장미, 베르가못향을  함유하여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귤 향)의 향을 품긴다. 색상은 레드와 옐로우 색상의 교집합 사이에서 뽑아낸 딥오렌지 색상으로 리치하면서 사용자의 피부 색상과의 매칭으로 거부감이 없다.

마지막으로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컨포팅’은 밤부사불가리스수(대나무수)55.67%가 함유되어 색상과 더불어 청량감과 수분이 금방이라도 쏟아져 나올 듯 한 느낌을 주는 크림이다. 또 옐로우와 블루사이에서 추출된 그린색상과 편백입추출물이 더해져 크림에 하나의 숲을 담았다.
또 출시한 3가지 제품 모두 데스까르고 본연의 미백, 보습의 효과는 더할 나위 없다.

추가로 잇츠스킨은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종 출시를 기념하고 온라인 단독으로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함께 실시 중에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기존의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의 연장선에 놓여져 있는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종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기존 메인제품 라인을 확대하여 소비자가 친숙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다가 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