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 29일 롯데 홈쇼핑 론칭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 29일 롯데 홈쇼핑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존의 산뜻한 클렌징과 보습을 돕는 신제품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로 간편한 사용 가능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Y존의 산뜻한 클렌징과 보습을 돕는 에센스 타입의 일회용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를 출시, 롯데홈쇼핑에서 29일(목) 첫 방송을 진행한다.

질경이 이너밸런스는 에센스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Y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홈쇼핑 33회 완판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이와 함께 브라질 고원지대에서 채집한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함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에센스 제형으로 담아냈다.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분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탄력∙브라이트닝∙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질경이 이너밸런스는 그동안 질경이에서 선보인 여성청결제와는 다른 새로운 형태로 출시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로 이루어져 있다.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Y존의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촉촉한 보습감에 도움을 주며, 수영장, 사우나 등 공공시설 이용 후, 생리 전후에 사용하면 Y존 청결과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 적용 시험과 탈취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여성 Y존 피부의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 보습 개선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Y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의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독보적인 제품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주)하우동천의 브랜드 질경이는 대표 제품의 성장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3년 연속 선정, 2017 여성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