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엔비베베’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엔비베베’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6.1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숍 창업 세미나 진행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엔비베베가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엔비베베의 박미성 대표가 지난 612일 안양 에르모소 미용직업학교에서 예비창업자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네일숍 창업 세미나' 를 진행했다.

이번 네일숍 창업 세미나'는 안양 에르모소 미용직업학교의 예비 네일 아티스트 학생들에게 앞으로 창업계획을 함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게 위해 마련됐다.

엔비베베 박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네일숍 창업 관련 노하우'라는 주제로 자신의 지난 15년간 쌓아온 네일 아트와 메이크업 기술 대학강의 및 네일숍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로 네일 숍 창업을 위한 가장 중요한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박 대표는 현재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네일 산업의 전반적인 흐름과 현황을 분석하여, 네일 아티스트들이 네일숍, 교육기관, 온라인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보다 폭넓게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

또한 네일숍 창업고하 관련해 네일숍의 오픈절차 및 고려사항 등 무엇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창업 절차를 설명하며 예비 네일 아티스트들에게 창업 전 기본적인 시장 환경 분석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날 진행된 네일숍 창업 세미나는 1교시 박 대표의 창업 노하우 강연 2교시 엔비베베 디자인팀 소속 서지혜 네일 아티스트의 살롱아트 교육 3교시 엔비베베 협력업체 공대남의 네일송태훈 팀장의 온라인 네일숍 관리프로그램 라쎄나조재영 대표의 네일숍 재료관리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지난 1월 경기도와 경기경제과학진흥원에서 그 기술성과 사업성을 평가받아 현재 의왕시 포일동 인덕원 IT밸리 여성 특화 벤처 창업 지원센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엔비베베는 어린이 메니큐어 등 제품의 온오프라인 판매 뿐 아니라 전국 문화센터에서 어린이 메니큐어를 활용한 엔비베베 뷰티클래스수업을 운영하는 등 활발한 기업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엔비베베 가맹점 문의는 1522-44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