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SC 프로폴리스 꿀광앰플' 잇 아이템으로 급부상
'네이처SC 프로폴리스 꿀광앰플' 잇 아이템으로 급부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6.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소문•SNS 통해 인기몰이…동남아시장 강타

지난 2017년 여름 필리핀 온라인 쇼핑몰에서 처음 선을 보인 이후 서서히 인지도를 쌓아 온 '네이처SC 프로폴리스 꿀광앰플'이 올해 5월 리뉴얼을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몰이 중심에 서있어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처SC 프로폴리스 꿀광앰플'은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의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들의 SNS를 통해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입소문을 타고 전파되면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잇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전나무, 버드나무 등 각종 나무로부터 모은 다양한 수액과 꽃에서 모은 꽃가루에 꿀벌 자신의 밀랍(beeswax) 등 분비물을 이용하여 만든 물질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항균 및 항산화 작용이 대표적으로 프로폴리스에 들어 있는 항산화 작용의 플라보노이드는 비타민 C가 파괴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네이처SC는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이처SC 프로폴리스 꿀광앰플'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로폴리스의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정제수 대신 100% '알로에베라잎추출물'로 진정효과를 높이고 로얄젤리, 꿀추출물로 보강한 제형으로 주름개선 미백 이중성 기능과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SC 관계자는 “네이처SC 프로폴리스 꿀광앰플은 동남아시아의 젊은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SNS를 통해 2년여 동안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짝퉁 제품이 시장에 나올 정도로 필리핀 내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더욱 진해진 프로폴리스를 담아 기존 프로폴리스 앰플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신제품 론칭과 함께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방침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연을 닮은 순수 화장품 네이처(Nature)SC는 자연 친화적인 화장품 제품 브랜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네이처(Nature)SC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 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