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eZn),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대용량
이지엔(eZn),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대용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특수 트리트먼트’로 찰랑이는 머릿결

이지엔(eZn)이 특수 트리트먼트인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하며 헤어 케어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의 대용량(250ml) 버전을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단독 런칭 했다.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는 지난 4월 이지엔이 출시한,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의 후속작이다. No.2는 특수 앰플인 No.1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특수 트리트먼트로, 염색탈색 시뿐만 아니라 시술 후 지속적인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25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되었다. 샴푸 후 물기를 적당히 제거한 상태에서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를 모발에 골고루 바른 뒤 미온수로 헹궈내면, 셀프로도 전문 헤어 숍 못지 않은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No.2를 모발에 충분히 도포한 후 헤어 캡을 쓴 뒤 10분간 방치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탈색 및 염색 시에는 시술 중 헤어 케어가 가능한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로 모발을 보호해주고, 시술 이후에는 No.2 대용량으로 꾸준히 관리해주면 셀프로도 손상 없는 헤어 연출이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