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제나,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
새라제나,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채널 확보 고객 접점 확대

동안피부 전문 프리미엄 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가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새라제나는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 내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을 완료한 뒤 국내외 해외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판매에 들어갔으며, 프리미엄 유통채널 확보로 국내외 고객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새라제나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고, 집객력 및 접근성이 우수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의 입지적 강점이 구매력 높은 개별관광객 유치 효과로 이어지리라 예상된다,“이에 국내 고객과 더불어 새라제나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가 특히 높은 일본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새라제나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재생의료 분야 원료 및 기술 기반의 프리미엄 바이오화장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토대로 지속적인 시장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여 강조했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한류 중심지 강남권의 대표 상권과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등이 근접한 교통 요지에 위치한 입지여건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월드타워점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올 하반기 오픈 예정)을 잇는 '강남 면세클러스터' 형성 백화점 및 호텔 등 센트럴시티 내 신세계 자체 인프라와 강남지역 관광 인프라 연계 시너지 창출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