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한국 공식 매장 1,2호점 오픈
‘지방시 뷰티’ 한국 공식 매장 1,2호점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2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신촌점 국내시장 공략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국내 공식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한국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지방시 뷰티는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1호 매장을, 8월 7일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공식 론칭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온 만큼, 지방시 뷰티는 감사의 뜻을 담아 한국 론칭을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 및 프로모션을 펼친다.

가장 특별한 부분은 한국을 대표하는 컬러와 지방시의 대표 컬러를 담은 ‘르 루즈 스페셜 리미티드 컬렉션’을 특별 한정으로 출시하는 것. 시그니처 립스틱 ‘르 루즈’ 구매 시 레드, 블루, 아이보리 핑크 등 스페셜한 컬러 패키지를 추가로 선물 받는 구성으로, 매장 오픈 일정에 맞춰 100세트만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되어 국내 뷰티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르 루즈’ 라인 구매시, 오픈 당일 현장에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멋진 악세서리와 같이 엣지있는 레더 패키지에 이니셜을 새겨 오직 단 한 사람을 위한 특별함과 감동까지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마련된다. 전 구매 고객에게 100개 한정으로 시그니처 립 ‘르 루즈’ 디럭스 미니 립을 선물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지방시의 꾸뛰르 메이크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서비스 카드’가 제공된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트렌디한 한국의 뷰티 마니아들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지방시 뷰티 매장에서 지방시 뷰티만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체험해 보길 바란다.”며  “지방시 뷰티는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향수 등 매력적인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