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바캉스로 지친 피부 ‘핑크 진정젤’
블리블리, 바캉스로 지친 피부 ‘핑크 진정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에 우수한 페이스&바디 진정젤
산뜻한 보습감을 더해줄 애프터바캉스 케어 필수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무더운 여름철 청량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줄 ‘핑크 진정젤’을 출시한다.

오는 7월 27일에 출시하는 블리블리의 ‘핑크 진정젤’은 급속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에 우수하고 자극 받은 페이스, 바디를 진정시켜주는 젤 텍스쳐의 진정젤 제품이다.

‘핑크 진정젤’은 칼라민 비드(CALAMINE BEAD)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캉스 이후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고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

칼라민 비드는 진정 효능에 우수한 칼라민 파우더를 응축시킨 후, 워터젤 포뮬라에 안정화 시켜 칼라민파우더의 진정효과보다 업그레이드 된 효능을 갖고 있으며 산뜻한 고수분 젤 텍스처를 피부 위에 롤링하여 흡수시켜주면 워터젤이 터지며 수분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수분 유효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안정화시킨 고분자 겔 네트워크가 이러한 수분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주고 탱글한 워터젤 텍스처를 구현해준다. 또한, 오미자펩타이드(사카라이드하이드롤리세이트), 알란토인, 수레국화꽃수가 함유되어 있어 핑크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핑크 진정젤’은 EWG GREEN등급 제품으로 온 가족이 사용가능하며, 바캉스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 줄 보습 진정 젤 제품”이라며, “특히, 끈적임 없이 청량한 보습감과 급속 진정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름철 사용에도 용이하며 애프터 바캉스케어를 위한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