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CBME China 2018’ 참가 성료
보령메디앙스, ‘CBME China 2018’ 참가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

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가 지난 725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8년 상해 국제 유아동출산용품 전시회(CBME China 2018, Shanghai International Children Baby and Maternity Products Industry Expo)’에 참가해 중국현지 및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CBME China는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유아용품 전시회로 중국 및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는 국제적인 전시회로 꼽힌다. 올해는 4,40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됐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2009년부터 본 전시회에 참가하며 중국 현지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써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면적 180의 대형부스를 꾸미고, 중국에서 이미 글로벌 명품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생활용품브랜드 비앤비(B&B)’와 함께 수유용품브랜드 유피스(UPIS)’, 스킨케어브랜드 닥터아토(Dr.ato)’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였으며, 중국 현지 및 글로벌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도 함께 진행했다.

보령메디앙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한민국 No.1 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령메디앙스의 선진 육아노하우를 공유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의 장점을 중점적으로 홍보하여 중국 등 글로벌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