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브레오, 기능 올리고 컬러감 더한 신제품
텐마인즈 브레오, 기능 올리고 컬러감 더한 신제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칼프 스톤∙엔피원 에어∙아쿠아 클렌저’

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기능은 높이고 아름다움은 더한 ‘브레오(Breo)’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 스톤(Scalp Stone)’과 목베개형 마사지기 ‘엔피원 에어(NP1 Air)’ 그리고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 ‘아쿠아 클렌저(Aqua cleanser)’다.

새롭게 출시된 브레오3종의 콘셉은 ‘업앤 컬러풀(UP&COLORFUL)!’이다. 휴대성과 편리성을 보강해 제품력은 높였으며 다채로운 색상을 사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브레오 제품라인의 메인 컬러가 화이트 색상이었다면 신제품에는 핑크, 레드, 블루 등의 과감한 색이 적용됐다.

스칼프 스톤은 기존 브레오의 두피 마사지기 라인인 ‘스칼프(Scalp)’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조약돌 모양의 둥근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다. 그레이와 레드,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돌의 색상과 질감을 재현한 그레이 컬러 제품은 충전 거치대도 대나무 무늬로 만들어져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엔피원 에어는 목베개와 목 마사지기의 두 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전원 작동시 제품에 자동으로 공기가 차면서 목베개 형태를 띠며, 사용 후에는 다시 공기를 제거해 절반 가량의 부피로 보관할 수 있다

아쿠아 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만들어진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다.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며 핑크, 블루, 퍼플, 옐로, 민트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컬러도 힐링, 휴식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 신제품에는 다양한 색상을 적용했다”며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업그레이드된 브레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