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염색전문점, ‘칼라스파’ 눈길
천연염색전문점, ‘칼라스파’ 눈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뷰티업계 블루오션 등극

요즘 같은 경우 워라밸이라고 하여 남녀노소 불문하고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비율이 높아지면서 뷰티나 패션 분야의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헤어샵의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그와 함께 창업의 관심을 갖고 이들이 늘고 있다.

국세청에 따르면 미용실 창업의 인기는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라 한다. 하지만 현재 창업 시장은 5년 안에 70%정도가 폐업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뷰티업계도 여전히 전체적인 창업시장에는 찬바람이 불고 있는 상황이다.

찬바람 속에서도 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업주라면 소자본창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을 찾기 마련이다. 그와 관련하여 최근 천연염색전문점에 대해 큰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데, 프랜차이즈 미용실로 인지도가 높은 ‘천연염색전문점 칼라스파’도 그 중 하나다.

칼라스파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천연염색전문점으로 천연염색, 손상모케어, 탈모/두피케어, 커트/펌(선택사항) 복합공간으로 이탈리아 천연염색제 ‘나베(nabe)’를 사용해 화학물질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염색할 수 있으며, 파라페닐레디아민(PPD)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알러지, 민감한 두피에도 마음 놓고 염색할 수 있다.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랜차이즈 미용실 중 하나다. 젊은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미용실은 최근 다양하게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이다.

칼라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친환경95% 천연제품으로 구성되어,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유피토스, 투겟헤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유피토스, 투겟헤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상당한데, 제품의 인지도가 높은 덕에 미용실 창업 시에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칼라스파의 모기업인 닥터스칼프는 국내외 200개의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초두피시스템을 도입하여 샵인샵으로 운영하는 닥터스칼프M 브랜드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상태이다.

닥터스칼프M은 전국 10여곳을 운영하고 있는 상태이며, 새로운 뷰티업계의 블루오션으로 등장하고 있다. 천연염색전문점 ‘칼라스파’ 는 창업세미나를 매월 1회씩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