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독일 본사 크리오란 교육 세미나
(사)한메직협 독일 본사 크리오란 교육 세미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미려 회장 외 교수 및 학생 8명 세미나 참여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이하 ()한메직협) 안미려회장 외 협회 운영위원 및 교수 8명은 지난 723~253일간 독일에서 진행된 크리오란 교육 세미나에 참석했다.

크리오란은 1945년 독일 베를린에서 탄생한 70년 전통의 색조 전문 브랜드로, 독일에 본사 직영을 둔 명성 높은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 세미나를 듣기 위해 뷰티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대학교수를 비롯해 현장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및 학생들이 배움의 열정하나로 독일을 방문했다.

3일 동안 진행된 세미나 중 23일 첫날에는 독일 크리오란의 수석 메이크업아티스트인 에밀리 길러민(Emilie Guillermin)의 커버메이크업 & HD뷰티메이크업시연이 진행되었으며, 시연 후 서로 실습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HD메이크업은 요즘 점점 발전되어 가고 있는 영상기술에 발 맞춰 잡티와 모공 등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하게 도와주는 기법으로써, 세미나를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주목을 받는 시간이었다.

이틑날인 24일에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레고 나프(Gregor Knape)의 스페셜 제품을 이용한 특수분장 시연과 실습이 함께 진행되었다. 크리오란의 분장제품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상처와 모양을 표현함으로써 한국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다양한 기법들을 소개하고 서로 실습하는 시간이 진행되어 정교하고 사실적인 기법을 배우는 알찬 기회였다.

마지막인 셋째날에는 첫날 진행했던 에밀리 길러민(Emilie Guillermin) 아티스트의 에어브러시를 이용한 뷰티메이크업 시연이 펼쳐졌다. 에어브러시는 쉽고 빠르게 여러 가지 기법을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현재 한국에서도 사용되고 있지만, 외국에서는 뷰티와 분장, 아트적인 다양한 분야에서 더 많이 활용되고 있다.

한메직협 측은 이번 세미나는 총 3일간의 알찬 교육과 함께 크리오란에서 인증하는 수료증을 받고 마무리 되었으며, 크리오란 본사 측 또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뷰티 업계의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전문적인 테크닉과 새로운 부분 또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