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믹스매치 체크 ART”
“2018 믹스매치 체크 ART”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순이 제안하는 가을 네일 트렌드

위미인터내셔날㈜에서 런칭한 국내 최초 프로페셔널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JINSOON이 F/W 패션 트렌드와 어울리는 믹스&매치 체크 아트를 제안한다.

올가을은 지난해에 이어 체크 패턴의 유행이 이어질 전망이다. 마크제이콥스와 베르사체의 18 FW 런웨이에서도 볼 수 있듯이, 펑키한 레드 타탄 패턴보다는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많이 보여지며 체크 패턴과 다양한 패턴을 믹스 매치하여 연출한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이에 영감을 받은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브랜드 JINSOON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2018 가을 네일을 책임질 네일 트렌드로 믹스앤매치 체크 패턴을 추천한다. 

믹스앤매치 체크 아트는 소프트한 컬러를 바탕으로 사선 무늬의 체크를 컬러감 있게 표현한 후,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체크 패턴을 사선 프렌치로 세련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순의 ‘체크 인 더 시티 2’와 ‘도트 인 뉴욕’을 활용하면 보다 쉽고 세련된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
 
단, 너무 강렬한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는 것은 자칫 과한 느낌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빈티지한 컬러 톤을 사용하고 포인트 컬러로만 원색 계열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유행 중인 레오파드 패턴의 강렬한 느낌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믹스앤매치 체크 패턴 아트를 추천한다. 
 
올가을, 다양한 패턴을 분석하여 탄생한 진순의 컬렉션을 통해 세련된 FW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