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및 마스크 2종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및 마스크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0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액 550억 돌파 기념, 라인업 확대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셀 투 셀 아이크림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출시를 통해 자사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셀 투 셀 라인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셀 투 셀 라인은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한 번에 케어하는 리엔케이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20143월 처음 선보인 이후, 리얼 셀의 차별성을 인정받아 20189월 기준 누적 판매액 55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투 셀 아이크림360도 더블케어로 눈가의 보이지 않는 깊은 곳에서 한 번, 보여지는 피부에서 한 번 더 케어하여 보습과 윤기는 물론, 눈가 피부의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셀 투 셀 아이크림 한 통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는 얼굴과 목을 동시에 관리할 수 마스크팩이다. 자극 없는 셀룰로오즈 소재의 밀착 밴드 시트가 얼굴에 밀착력 있게 피팅 되어 유효 성분 손실을 방지하고 눈가의 칙칙함부터 얼굴 전체에 탄력감을 부여한다.

유현진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셀 투 셀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셀 투 셀 아이크림과 아이크림 마스크를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리얼 셀이 단순한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다양한 눈가 피부 고민을 케어해 셀 투 셀 라인을 사용해 왔던 기존 고객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