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탈모∙두피 관리 체험할 ‘리얼 검증단’ 모집
자올 닥터스오더, 탈모∙두피 관리 체험할 ‘리얼 검증단’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2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관리할 10인, 12월 5일까지 모집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탈모 제품의 효능에 대한 의심이나 불신을 제품으로 직접 검증할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을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신청은 자올 닥터스오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탈모 제품에 대해 불신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0일의 체험 기간 동안 탈모를 부추기는 식습관, 생활습관 개선이 가능한 남자 5인, 여자 5인을 최종 선발하며 지원자 전원에게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파우치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리셋 스칼프 루틴’을 제안하며 씻어내는 샴푸에만 집중되었던 탈모 시장에 새로운 두피 관리용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 브랜드다. 최근 SNS 상에서 자올 닥터스오더의 효능에 대한 근거 없는 의심과 불신이 있어, 이를 정면으로 돌파하기 위해 탈모 업계 최초로 실제 효과를 입증할 검증단을 모집하기로 했다.

탈모 제품에 대해 불신감을 갖고 있는 사용자의 의견을 살펴보면 단기간 발라보고 효과가 눈에 띄지 않아 섣불리 중단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에 대해 두피 전문가들은 “탈모 관리는 한 순간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단기간에 효과를 보고자 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며, 장기간 사용해도 두피 건강에 악영향이 없는 제품을 사용하여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은 200일간 실제 사용자의 체험을 통해 자올 닥터스오더의 제품력을 확실히 검증하는 프로젝트다. 탈모를 부추기는 식습관,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동시에 자올 닥터스오더의 제품을 꾸준히 사용, 200일 후 검증단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할 예정이다.

㈜자올 민경선 대표는 “이번 리얼 검증단에 조금의 의혹도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전문의를 초빙해 사용 전후에 대한 개별 두피 진단 및 검증단 전원의 개별 스칼프 케어룸 페이지를 만들어 체험 현황을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그대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규칙적인 탈모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직접 알려주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