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코 스토리, 안젤리나 다닐로바 광고 촬영 현장 공개
헤어코 스토리, 안젤리나 다닐로바 광고 촬영 현장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셉트에 맞게 이미지 변신,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코 스토리’ (Haircostory, 대표 문영석) 는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 (Angelina Danilova)의 지면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러블리한 모습과 시크한 모습 등 콘셉트에 맞게 이미지 변신을 해내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작은 얼굴에 탄력있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촬영 당일  다양한 표정은 물론 촬영 내 미소를 잃지 않으며 현장 분위기를 상기 시켰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보 속 러블리하면서도 매니쉬한 스타일까지 소화하는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모습이 브랜드 콘셉트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헤어코 스토리는 현재 영상 광고도 준비중이며 TV, 유튜브, SNS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헤어코 스토리(Haircostory)는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 건강까지 신경 써 아름답고 건강한 헤어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모든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들로 생산하고 있고, 향후 헤어 관련 제품 외에 보다 다양한 영역의 신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종합 화장품 메이커로 거듭날 준비를 하고 있다.

헤어코 스토리의 제품은 대형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올마스크스토리(명동점), 삐에로쑈핑(코엑스몰점, 동대문두타점, 논현점), 피카디리 사후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