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제조, 아로마무역과 화장품 개발 및 제조 위한 업무협약
한국화장품제조, 아로마무역과 화장품 개발 및 제조 위한 업무협약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선도할 수 있는 우수한 신제품 개발 위해 힘쓸 것

㈜한국화장품제조(대표이사 이용준)는 지난 15일 한국화장품 본사 대회의실에서 ㈜아로마무역(대표이사 임미숙)과 화장품 개발 및 제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20년의 역사를 가진 향초, 디퓨져, 방향제 국내 1위 유통업체인 아로마무역은 ‘밀렌’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로 글로벌 화장품시장 진출에 앞서 57년 전통의 역사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한국화장품제조와 함께 신제품개발 및 생산에 공동 협력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특히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앞서 아로마무역의 화장품산업 진출과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들을 개발, 생산하여야 한다는 공통된 인식을 확인했다. 이에 아로마무역은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화장품시장의 정보와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제품 개발을 의뢰하고 한국화장품제조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로 협력했다.

업무협약과 함께 한국화장품제조는 K뷰티를 선도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 공급하여 아로마무역의 화장품 밀렌이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등 모든 분야에서 협력을 다할 방침이다.

한국화장품제조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 생산 협력사로서 제품 개발을 통해 생산공급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제조만의 기술력으로 생산된 제품을 중국 내 온∙오프라인 플랫폼 거래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 및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