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론칭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론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깃털보다 가벼운 0그램 자외선 차단제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3초면 남김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깃털보다 가벼운 0그램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유브이 베일 선 케어 라인 3종은 선크림의 끈적임과 답답한 사용감을 보완, 바른 듯 안 바른 듯 백탁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선 케어 제품 같지 않은 남다른 촉촉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는 50ml 본품에 20ml 미니로 구성 된 기획 세트로 리뉴얼 출시했다. 아쿠아 보습 캡슐 제형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오스모퍼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브이 베일 쿨링 선 플루이드’는 바르자 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이 햇빛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어 수분 손실로 오는 열 노화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미스트’는 안개분사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코튼 추출물을 함유하여 산뜻하고 보송한 제형이 피지와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화장한 피부 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