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한 입자로 얇게 펴발리고 촘촘하게 피부 밀착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진짜 내 피부보다 더 얇고 더 고급스럽게 표현되는 커버, 지속, 밀착의 정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파워로 곱게 갈아낸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제품이다. 신제품은 미세한 입자가 정교하게 피부를 커버하고, 뭉치지 않고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되는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지속력은 물론 ’파워 핏 밀착 포뮬러’로 얇고 강력하게 밀착되는 일명 ‘커지밀’(커버, 지속, 밀착의 줄임말, 이하 커지밀) 베이스 제품이다. 

SPF45 PA++인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화학적인 자외선 차단이 아닌 햇빛을 튕겨내는 일명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 특유의 뻑뻑한 제형을 개선하여 부드럽게 발리는 것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프레시 플로럴향을 담아 플라워 부케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총 5가지 컬러 셰이드로 출시됐다. 컬러는 가장 밝은 톤의 핑크 베이지 ‘19호 크림’, 밝은 톤의 옐로 베이지 ‘21호 바닐라’, 밝은 톤의 핑크 베이지 ‘21호 로제’, 내추럴한 옐로 베이지 ‘23호 피넛’, 미디움 핑크 베이지 ‘23호 시나몬’으로 연출하고 싶은 메이크업과 피부 톤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촘촘한 커버, 강력한 지속력, 얇고 매끄러운 밀착력의 3가지 커지밀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베이스 제품이다”라며 “강력한 파워로 갈아낸 미세입자와 분산 밀착 기술의 콜라보로 만들어낸 ‘커버리셔스 파워 핏’의 커지밀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