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지킴이 '헤어코 스토리' 오프라인 진출
헤어 지킴이 '헤어코 스토리' 오프라인 진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역 헤어코스토리 직영 매장

헤어 지킴이 ‘헤어코 스토리’(대표 문영석)가 서울 대림역에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4월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헤어코 스토리 대림역 직영점은 지하철 2호선, 7호선 더블역세권으로 하루 유동인구 10만 이상인 거대상권이다. 기존 온라인 시장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들에게 더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전 제품 할인을 통해 평일과 주말 인근의 직장인 및 쇼핑객 등 다양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헤어코 스토리(HaircoStory)는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들을 사용한 제품들로 샴푸, 헤어팩, 헤어세럼, 스타일링 제품 등이 있다. 현재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광고모델로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대형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올마스크스토리 (명동점 1,2호점), 삐에로쑈핑 (코엑스몰점, 동대문두타점, 논현점, 가산점, 명동점)에 입점 되어 있으며 이번 달 중으로 롭스(LOHB’s)와 일본 코스무라 뷰티샵에도 입점한다.

헤어코 스토리 관계자는 “대림역 직영점 오픈을 통해 온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직영 매장 운영 및 경쟁력 있는 상품 출시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하며, 변화하는 유통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매출 증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통해 매출을 견고히 하고 다양한 형태의 신규 시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하며 다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