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01 봄 메이크업 이벤트
클리오 2001 봄 메이크업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1.04.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LG 백화점서 실시…오렌지·핑크 인기몰이


색조전문업체인 클리오가 봄을 주도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펼쳤다.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는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3일간 부천 LG 백화점에서 2001 스프링 메이크업 이벤트를 열었다. 동사는 올 봄 스프링 컬러 컨셉인 ‘Play with colors!’를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와 컬러 카운슬링을 해주고, 환절기 피부손질법의 시범도 보여줬다.



고객들은 핑크, 오렌지, 그린 등 올 봄 유행 메이크업을 받아보며 봄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날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본 한 고객은 "평소에 그린 메이크업을 하고 싶었는데 엄두를 못냈는데 메이트업 아티스트에게 실제 요령과 함께 서비스를 받아보니 예쁘고 화사하게 연출하는 법을 알게 돼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또 직접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들은 클리오의 메이크업 비디오를 보며 기초 정보를 얻었고 새롭게 제작한 메이크업 비디오를 구입할 수 없냐고 문의하는 고객들도 많아 메이크업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클리오는 영업부 최배민 과장은 "올 봄 유행컬러에 맞춰 새로이 출시한 립스틱과 볼터치, 립글로스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오렌지·핑크 같은 컬러제품은 인기가 높아 바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www.clio.co.kr">www.clio.co.kr





기사입력일 : 2001-04-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